2025년 8월, 이구키즈 성수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에게 ‘취향 발견 카드’를 제공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카드는 아이의 패션 취향과 일상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체크리스트 형태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아낸 브랜드 경험 툴로 활용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취향 발견 카드 배포 및 간단한 안내 응대를 맡아, 매장 스태프와의 역할을 유기적으로 분담하며 운영을 진행했습니다.
당일 매장 운영 인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빅터 스태프가 고객 응대, 동선 안내 등 매장 직원의 역할 일부를 자연스럽게 보완하였습니다.
현장 응대 품질에 만족한 브랜드 측에서는 10월 서촌 전시 이벤트에도 빅터 운영 협업을 제안하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전달하였습니다.
직접적인 고객 응대 외에도, 매장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안내로 브랜드 친화적 운영을 구현한 사례로 평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