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는 사료, 간식, 의류, 헬스케어, 문화 콘텐츠 등 반려동물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로, 매년 수십만 명이 방문하는 대표적 B2C 전시입니다.
2025년 수원메쎄에서 열린 본 행사에서 Lifezip 브랜드는 타포린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브랜드 경험 강화와 고객 접점을 넓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행사에서 Lifezip 타포린백 증정 부스의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였습니다.
초도 수량 5,600개를 준비하여 운영을 시작했으며, 예상치를 상회하는 관람객 유입으로 인해 둘째 날 4,200개 이상이 소진되어, 마지막 날 코엑스 물류 거점에서 긴급 추가 수량(800개)을 이송하여 배포를 이어갔습니다.
광고주 측 직원과의 협업 아래 빅터 스탭들이 적극적인 응대와 질서 있는 배포 진행을 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현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제고에 기여하였습니다.
총 6,300개 이상의 타포린백이 현장에서 배포되었으며,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소진율을 기록한 프로모션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브랜드 측에서도 스탭의 응대 태도와 현장 운영 품질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으며, 빅터시스템은 대형 소비자 행사에서의 실전 프로모션 운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